ABOUT 뉴토끼2

About 뉴토끼2

About 뉴토끼2

Blog Article

이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면 모든 준비가 끝납니다! 즉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, 뉴스 등 다양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 이게 다입니다!

이 플랫폼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놀라운 읽기 경험을 제공합니다. 이것은 당신을 위한 절대적인 보석입니다.

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'마루마루'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.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.

뉴토끼는 도메인을 수시로 변경하기 때문에 새 주소로 접속하기 힘든 점이 있으며, 최근 구글 검색 강화로 관련 사이트는 검색을 막고 있습니다.

성녀에서 잘렸더니, 어째선지 어려져서 마왕의 펫이 되었습니다라노벨,판타지 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관련 행위가 이슈가 되자 업계 단속 및 엄벌을 지시하였고 이후 이러한 유출은 거의 사라졌으나, 뉴토끼2 유출을 해오던 사람들이 직접 일본 웹에 올리거나 일본 내 사이트에 팔지 않고 마나토끼에 한 화 통째로 보내는 것이 매우 유력하다.

사실 마나토끼 같은 경우 예전 마나모아 폐쇄 이후 만들어진곳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운영자가 같은 곳은 아니였습니다

전생귀족 감정 스킬로 성공한다~약소영지를 이어받아서, 우수한 인재를 늘리다보니, 뉴토끼 주소 최강영지가 되었다~라노벨,이세계,전생,판타지 

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.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뉴토끼 시즌2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.

구글 검색엔진에서도 뉴토끼 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newtoki 수 있는데요.

특히 회원가입이나 개인정보 등이 유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 것이죠.

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걸 "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안됨?"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마루마루-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뉴토끼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,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변명은 쓸 수 없게 되었다.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.
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